[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Jurassic World Evolution 2)] 쥬라기공원 & 쥬라기월드 팬이라면 꼭 해야하는 게임
나는 공룡을 정말 좋아한다.
과학전집에서는 공룡만 쏙쏙 골라 읽었고,
쥬라기공원 1, 2, 3과 쥬라기월드 1, 2, 3 전부 각각 10번씩은 본 것 같다.
(사람들이 시리즈 중 몇몇은 소위 망작이라 평해도 나는 그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좋다 🥺)
프론티어(Frontier) 사에서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Jurassic World Evolution)과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Jurassic World Evolution 2)를 연이어 개발했고,
2는 1에 비해 더 많은 공룡과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진짜 영화배우들의 목소리도 스토리 진행에 있어서, 내가 정말 쥬라기공원 또는 쥬라기월드를 만들고 있다는 실감이 난다.
이런 게임이 있는 줄도 모르고 있는 나같은 공룡 덕후들이 있다면
꼭 다운로드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예전에 에픽게임즈(Epic Games)를 통해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1을 무료로 푼 적이 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새로운 시설도 추가가 되고 있고, (짚라인이 최근에 추가되었다!)
확장팩을 통해 시리즈 중 최신작인 쥬라기월드: 도미니언까지도 반영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정상적인(?) 공룡 놀이공원 내지는 공룡 동물원 만들기를 안하더라도,
공룡이 관람객들을 냠냠하는 걸 보고싶다면...
트레일러 동영상 (출처 : 유튜브 Jurassic World Evolution 2, https://youtu.be/g76Zx7zydXQ)
아래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를 실행한 화면이다.
캠페인이나 혼돈 이론을 통해서 스토리 모드로 진행할 수 있고,
챌린지를 통해서는 스토리는 없지만 별 5개 공원을 향한 모드를 진행할 수 있고,
샌드박스는 마음에 드는 맵에서 공원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나는 이미 혼돈 이론과 캠페인은 모두 100%로 깼기 때문에
챌린지 모드로 플레이!
챌린지 모드를 쉬움/보통/어려움으로 깨고 나면, 공룡 스킨 등이 해제가 된다.
아래 탐사 지도를 통해 탐사대를 보내고, 화석을 모아오는 게 가장 먼저 할 일이다. (탐사 센터 필요)
모은 화석은 추출해서 공룡 게놈 완성도를 올리거나, 판매해서 돈을 벌거나... (화석 센터 필요)
중간중간에 계약을 통해서 보상(돈)을 얻을 수도 있다.
미국 북서부에서 챌린지 모드(보통)을 진행하면서 만드는 중인 나의 공원 스크린샷과 함께
스크린샷 몇 장 놓고 이 글을 마칩니다!